GAMEX

Side Menu
GAMEX
닫기

인사말
HOME > GAMEX 소개 > 인사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한치과의사협회 회장 박태근 입니다.

대한치과의사협회 제57회 종합학술대회와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 과기자재전시회(GAMEX 2022)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반갑습니다!

대한치과의사협회와 경기도 치과의사회가 단합된 힘을 기반으로 ‘대한치과의사협회 제57회 종합학술대회와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GAMEX 2022)’를 공동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치협과 경기지부의 공동 개최는 GAMEX가 지난 1998년 시작된 이래 24년 만에 최초라는 점에서 매우 뜻 깊고 의미가 크다고 평가합니다.

GAMEX는 명실상부 경기도 치과의사회가 주최하는 최대·최고의 학술 및 기자재전시회로, 국내외 최정상급 연자들의 임상경험을 나누고 치의학 및 기자재전시회의 현재와 미래를 견인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새로운 시작! 새로운 물결! 새로운 치과!’라는 대 주제로,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이번 국제 학술행사는 치협과 GAMEX 조직위원회의 경험과 노하우를 최대로 끌어올려 치과의사 회원과 치과 종사자분들에게 유익하고 현실적인 도움이 될 총 56가지의 명품 임상강연들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특히, GAMEX 조직위원회의 각고의 노력과 치과업계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으로, 참가신청 한 달여 만에 600여 전시부스가 조기에 마감될 정도로 행사 개최 전부터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 세계 치과시장의 흐름을 선도하고 있는 우수한 국내 치과기자재를 확인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국내 치과계 뿐 아니라 전 세계 치과계가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고 있습니다.

저희 대한치과의사협회는 미래 100년을 향한 국민 구강건강 증진을 도모하고 글로벌 치과의료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끊임없이 회무에 정진해 나갈 것이며, 특히,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한 개원가 경영을 더욱 활성화 할 수 있는 방안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치협과 경기지부의 첫 공동 개최로 열리는 GAMEX 2022를 통하여 코로나로 위축됐던 치과의사 회원과 치과 종사자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학술 교류를 더욱 촉진하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GAMEX 2022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혼신을 다해 오신 치협 김철환 부회장님을 비롯 허민석·송호택 이사님, 그리고 경기지부 최유성 회장님, 전성원 조직위원장님과 GAMEX 조직위원회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GAMEX 2022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고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께 늘 건강하시고 행운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태근 대한치과의사협회 회장 / 박 태 근 President of Korean Dental Association / Dr. Park Tae Keun
박태근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그리고 GAMEX를 찾아주신 치과계 가족 여러분 환영합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모두 해제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간 지금, GAMEX 2022를 개최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한 마음입니다. 특히 이번에는 GAMEX를 처음으로 대한치과의사협회와 공동 개최하게 되어, GAMEX가 한 걸음 나아가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새로운 시작! 새로운 물결! 새로운 치과!’라는 슬로건의 의미처럼, 이번 GAMEX가 코로나를 벗어나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GAMEX 조직위원회에서는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고 있습니다. 치과계 가족 여러분들께서도 새로운 마음으로 GAMEX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와 뜨거웠던 여름을 뒤로하고 GAMEX가 어렵게 회원들과 마주한 만큼, 다양한 강의, 볼거리 많은 기자재전시회, 풍성한 이벤트 등 그동안 오프라인으로 즐기지 못한 풍성한 혜택을 GAMEX 2022에서 안전하게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GAMEX 2022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공동 주최하여 보수교육점수 6점이 부여되며, 그에 걸맞는 학술대회로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행사로의 면모를 더욱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대한치과의사협회와의 공동개최를 계기로 국내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의 성공 잣대가 정량적 목표에 그치지 않고, 진정한 치과계 발전 방향을 견인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치과 진료 시 만나게 되는 complication 들의 해결’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GAMEX에서는 3일간 60여개의 다양한 강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축소되어 진행됐던 학술 프로그램 또한 기존의 임상 강의뿐 아니라 골프, 재테크, 세무 등 교양강의가 더해져 보다 업그레이드된 학술대회가 될 전망입니다.

전시회는 기자재 업체의 관심과 협조로 준비된 부스가 일찍이 마감되는 등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참가하는 업체들과 함께 보다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며, 전시장 상품권으로 즐기는 치과기자재 구매와 풍성한 이벤트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시대를 마무리하고 다시 출발할 수 있는 슬로건에 발맞추어 GAMEX 2022가 여러분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유성 경기도치과의사회 회장 / 최 유 성 President of Gyeonggi Dental Association / Dr. Choi You Sung
최유성